social login
도서 정보 검색 | 최신 도서 리뷰

요술 빵집의 새싹 한 컵

저자: 이효선
출판사: 책먹는아이
발행: 2015-05-07
ISBN: 9788993672336
판매가: 9,000원
판매처: 바로가기

책 소개

정말 보고 싶었어, 새싹아!

오늘 고미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 드디어 유치원에서 심은 고미 화분에도 뽀드득, 작은 싹이 돋았어요. 고미는 매일매일 화분을 들여다보며 새싹을 기다렸거든요.

“열 밤이나 기다렸어. 정말 보고 싶었어, 새싹아.”

오늘도 고미와 토실이는 요술빵집을 구경했어요. 그런데 요술빵집 아저씨가 벌컥, 문을 여는 소리에 깜짝 놀라 고미가 그만 화분을 떨어트리고 말았어요.

“내 화분! 난 몰라, 으아아앙.”

고미와 요술빵집 아저씨가 아무리 달래도 고미는 눈물을 그치지 않았어요. 그때 요술빵집 아저씨에게 좋은 생각이 났어요.

“옳지! 새싹을 만들면 되겠구나.”

고미와 토실이는 새싹을 만든다는 말에 눈이 둥그레졌어요. 정말 요술빵집 아저씨는 새싹을 만들 수 있을까요? 새싹이 나오려면 열 밤이나 지나야 하는데, 과연 요술빵집 아저씨는 어떻게 새싹을 만들게 될까요.

책 리뷰

닉네임 평점

도서 리뷰 블로그

요술 빵집의 새싹 한 컵
두번째로 만난 요술빵집의 새싹 한컵~~~ 캐릭터도 귀여운 고미와 토실이랍니다. 표정이 너무 리얼하지 않나요? 유치원에서 몇날몇일을 기다린 새싹이 나왔답니다~ 정말 보고 싶었어~~새싹아~~ 고미는 기분이...
그림책 - 요술 빵집의 새싹 한 컵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신기하고 맛있는 봄을 시작하는 그림책. 요술 빵집의 새싹 한 컵을 찾아 보세요. 글 : 이효선 그림(클레이 모형) : 황적현(클레이 키위) 에서 펴냈습니다.
요술빵집의 새싹 한 컵
볼수록 웃음 짓게 했던 페이지 정말 꼬마 아이의 목소리가 책 너머에서 들리는것 같았어요. 열 밤... 달콤한 맛이 나는~** 달걀처럼 보이지만 달걀이 아닌 ** 우유가 아닌 * 어느새 자라난 새싹 한 컵 요술빵집...
유아도서
그렇다고 해서 책 속 부부들처럼 완벽한 아이를 찾아내 사려고 할까요? 그렇지는 않겠지요. 완벽하지... 《요술빵집의 새싹 한 컵》은 책먹는아이의 두 번째 요리 그림책으로 깨진 화분 때문에 속상한 고미를...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2025 book.udanax.org - 도서 정보